Healing Abutment 재체결시 보관 용이 …직관적인 Layout으로 술자 편의성 높여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월 출시한 Healing Abutment Case가 편의성과 실용성 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집중조명 되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에서 보철물 제작시 Healing Abutment를 분리하고, 인상채득 후 재체결하는 과정을 거친다. Single Case의 경우 원위치에 체결하는 일이 어렵지 않지만 2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엔 Healing Abutment 등의 크기가 작아 제품을 찾기 힘들 때가 왕왕 있다. 이럴 경우 위치가 혼동되어 재체결하는 일이 번거롭거나 Components 종류가 많아 분실하는 일이 잦았다.

Healing Case는 이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Healing Abutment 보관을 위해 Case가 출시된 경우는 Healing Case가 유일하기도 하다.

임상의들은 Healing Case의 강점으로 치아배치와 동일한 Layout을 높이 평가했다. Healing Case는 28개의 치식 및 상, 하악으로 구분된다. 치아 번호와 똑같은 직관적인 Layout으로 임시거치 후 재체결이 쉽다.

강한 내구성과 내열성의 소재로 제작된 것도 Healing Case만의 특징이다. 시중에서 판매중인 보관 Case 대부분이 플라스틱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세척이나 멸균이 어렵고, 손상의 우려가 큰 것과는 대조적이다.

Healing Case가 Healing Abutment만 보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다양한 Abutment와 Components도 가능해 활용의 폭이 넓다. 스마트폰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Case 보관은 더욱 용이하다.

이밖에도 Healing Case는 고온 멸균이 가능하며, 케이스 각 칸에 Hole이 존재하기 때문에 초음파 세척 후 물빠짐이 용이하다는 편의성도 갖췄다.

Healing Case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7016-4303)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