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thCoat’ 경화시간 빠르고 오랜기간 효과 유지

상아질 지각과민의 발생원인은 여러가지다. 잇솔질 등에 의한 마모, 우식에 의한 법랑질 손상, 치은 퇴축 등에 의한 상아질 노출 등 매우 다양하다. 그렇다보니 시장 내 출시된 지각과민처치제 종류 역시 한두가지가 아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7월 출시한 'ToothCoat' 는 특히 시린이를 빠르게 완화시킬 수 있는 지각과민처치제다.

ToothCoat는 첨가된 포타슘(K+) 이온을 통해 상아모세포 내 통증의 전달을 차단하기 때문에 치아시림을 즉각 차단할 수 있다. 기존 제품들의 경우 통증차단 효과가 아예 없거나 미미했다. ICP 원소 분석 결과 포타슘 성분은 함유되지도 않았었다.

따라서 실제 임상에서 가장 많은 지각과민이 발생하는 부위 중 하나인 치경부마모 적용 시 매우 효과적이다.

빠른 경화시간과 장기간 유지되는 코팅력은 ToothCoat의 최대 장점이다. ToothCoat를 치아에 도포한 뒤 1회 주수를 거쳐 1분만 대기하면 바로 경화가 이뤄진다. 또 시술 12주 후에도 80% 이상의 코팅력이 유지되기 때문에 환자의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다.

노출된 상아세관을 100% 폐쇄하는 것도 ToothCoat의 특화된 부분이다. 상아세관의 하방 30um까지 침투하는 높은 침투력으로 노출된 상아세관을 빈틈없이 막아주기 때문에 환자의 지각과민증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뿐만 아니라 22,600PPM의 고농도 불소를 치료 2시간 내 90%이상 방출하고, 3일 내에는 100% 방출한다. CPP-ACP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약해진 치아에 칼슘과 인을 공급한다.

ToothCoat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965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