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교정진단준비 해결하기’ 세미나 예정 … 오후엔 보험임플란트-틀니 Q&A로 풀어주는 강연 펼쳐져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7월 15일 동네치과서 관심을 가질 만한 2가지 세미나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교정치과 스탭을 위한 ‘교정진단준비 한 번에 해결하기’ 주제로 강의가 펼쳐진다.

이번 교정스탭 대상 세미나는 교정진단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교정진료는 장기간 이루어지는 진료이므로, 진료의 흐름을 정확히 알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강혜민 진료실장>

이날 강의는 엔치과 강혜민 진료실장이 연자로 나서 △교정진단이 필요한 이유 △교정진단과정 순서 알기 △교정진단 자료수집하기 △교정진단결과 준비하기 등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한다.

브레인스펙이 지난 8일 ‘Q&A로 풀어보는 교정상담’ 주제로 펼쳐진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이번 주 교정스탭 강연에도 높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또 브레인스펙은 오는 22일에는 ‘제2회 교정진단 맥락잡기’, ‘교정치과 백전백승 전화응대 노하우’ 주제로 연이어 교정관련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15일 오후에는 ‘Q&A로 풀어보는 보험임플란트와 보험틀니’ 주제로도 강연이 열린다. 교정스탭 대상 세미나에 이어 같은 날 오후에 펼쳐지는 이번 세미나는 총 3시간 일정으로 실장과 팀장, 스탭 대상 Q&A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서는 평소 보험임플란트와 보험틀니 청구할 때 ‘내가 제대로 청구하고 있나’라는 확신이 부족한 직원들에게 치과보험청구 전문컨설턴트가 직접 동네치과 고민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예정이다.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

강의는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맡았다. 연자로 나서는 정미 보험컨설턴트는 “이번 세미나는 연자가 일방적으로 강의하는 방식이 아닌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평소 궁금증을 직접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세부적으론 △알쏭달쏭 Q&A로 풀어보는 보험임플란트 케이스 스터디 △알듯말듯 Q&A로 풀어보는 보험틀니 케이스 스터디 △보험임플란트 & 보험틀니 주요심사조정 사례 등을 다룰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머리 아픈 보험청구 3시간만 투자하면 모든 궁금증이 해소된다”며 “특히 최근 보험적용대상 연령대가 대폭 낮아진 보험임플란트와 보험틀니 보험청구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면서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7월 15일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될 ‘교정진단준비 한 번에 해결하기’와 ‘Q&A로 풀어보는 보험임플란트와 보험틀니’ 세미나 참가문의는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