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GREAT Ortho week’ 할인주간 운영 … 추가 적립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주어져

치과 교정재료 1등 쇼핑몰 ‘올소마트(대표 김기수)’는 매년 4차례(3, 6, 9, 12월) 일부 교정재료에 대한 특별 할인판매를 펼쳐오고 있다.

오는 9월에도 교정재료를 최대 9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두 가지 할인행사가 열린다.

먼저 9월 7일부터 일주일간 펼쳐지는 ‘GREAT Ortho-Week’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지난 6월 열렸던 메가 올소위크와 동일한 내용이 담겼다. 이에 따라 행사기간 치과교정재료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올소마트는 행사기간 치과 교정재료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과거 프로모션서도 나타났듯이 일부 품목은 한정수량으로 조기에 품절될 수 있어, 구매를 서두르는 게 좋다는 전언이다.

세부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T-self, One-self 10set 구입시 JETPIK 10set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만 한정된 물량으로 치과당 30개로 구매수량을 제한하고 있다. 또 All ceramic self bracket도 특별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다음으론 10+2 묶음 판매 프로모션이다. 이 패키지에는 Ortho Technology(O.T) wire, IMD wire, model box, tube, suction tip, mask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Plier 제품도 특별할인 판매된다.

마지막으로 GREAT 타임세일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모션은 기존 진행하던 타임세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GREAT 타임세일을 통해 ‘GREAT 올소위크’ 동안 교정재료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원가 대방출 행사다.

한편 올소마트는 ‘GREAT 올소위크’ 특별 상품권도 발행한다고 밝혔다. 단 이 상품권은 계좌이체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기간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이다. 상품권은 먼저 30만원 상품권 구매시 30만 포인트를 적립하고, 추가로 15,000포인트(5%)를 더 적립해 준다. 여기에 올소마트 VIP 2주 이용권이 더해지고, 교정용 칫솔 3개도 무료로 주어진다.

60만원 상품권 구매시에는 60만 포인트 적립 후, 35,000포인트(5.8%) 포인트를 추가로 부여한다. 또 VIP이용권 1개월이 주어지고 교정용 칫솔 7개가 제공된다.

다음으로 120만원 상품권을 구매하면 기존 120만 포인트를 적립하고, 추가로 8만포인트(6.6%)를 더 적립해 준다. VIP이용권은 2개월로 늘어나고 교정용 칫솔은 1box(15개)를 받을 수 있다.

300만원 상품권 구매시엔 300만 포인트 적립 후 23만 포인트(7.6%)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VIP이용권은 5개월 간 사용할 수 있으며, 교정용 칫솔 2box(30개)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000만원 패키지 구매시에는 1,000만 포인트가 적립되고, 추가로 90만(9%) 포인트가 더 쌓인다. 여기에 VIP이용권은 1년으로 늘어나고, 교정용 칫솔 3box(45개)와 원스탑 주문서비스가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서는 GREAT 올소위크 전에 적립금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또 행사기간이 끝나도 적립금은 소멸되지 않아 아무 때나 사용할 수 있다.

올 행사서 처음 시도되는 원스탑 서비스는 주문, 결제, 배송을 한 번에 해결하는 서비스다. 이용방법은 올소마트 검색창에 상품권 검색 후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이후 올소마트 플러스톡으로 교정재료를 주문하고, 자동결재(적립금 차감) 후 배송이 이루어진다.

이번 올소마트의 할인행사는 수입사, 유통사 관계없이 올소마트만의 독자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그동안 교정 치과의사들 덕분에 올소마트가 성장했다”며 ‘고객감사 할인행사’임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