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부터 공식홈페이지서 등록신청 가능 … 신청자에겐 치협 보수교육 점수 6점 부여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는 APDC 2019(아시아태평양치과의사연맹총회) 온라인 2차 사전등록이 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5월 10~12일 3일 간 열리는 학술대회에는 국내외 210여명의 인기연자들이 초청되어, 33개 일반강의와 9개 특별 세션이 펼쳐진다. 특히 Gerhard Seeberger(FDI 차기회장) 강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그동안 치과의사들은 각 소속지부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해 왔다. 이번 2차 사전등록은 오는 14일부터 4월 5일까지 연장되었다. 등록신청은 APDC 2019 공식홈페이지(www.apdc2019.org)서 직접 등록할 수 있다. 치과의사 등록자는 보수교육 6점이 부여된다.

2차 온라인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치과의사의 등록비는 기존과 동일한 9만원이다. 군의관과 공보의, 전공의 등록비도 동일한 금액이 적용된다. 또 치과기공사와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학생도 등록비는 같다.

한편 APDC 2019 조직위원회는 행사 서포터즈를 구성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행사기간 동안 통역과 참가자 안내, 학술대회 전반적인 운영 지원 등에 나선다. 대상은 치과의사와 학생(치과대학, 치기공학과, 치위생학과), 관련 직역 종사자 등 누구나 서포터즈를 신청할 수 있다,

조직위는 향후 서포터즈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행사 무료등록 혜택과 유니폼, 행사기간 중식, 수료증 등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