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Gingiva Collar와 Platform으로 인기몰이 … Bone Level서 식립 깊이 조절 용이

네오바이오텍이 판매하고 있는 Tissue Level 임플란트가 다양한 Gingiva Collar나 Platform 사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18년 첫 선을 보인 IT-Ⅲ active는 최근 전 사양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이 강화되었다.

Gingiva Collar는 1.8G와 2.8G 두 종류로 구성되었다. 기존 1.8G만 적용되었던 Gingiva Collar가 2.8G 제품이 추가되어, 환자 잇몸 높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은 Bone Level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한 부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Neck 디자인이 Straight하게 변경된 부분이다. 또 Bone Level이 경사지거나 평평하지 못할 때 Machined Surface 부분인 Neck이 Bone Level 하방으로 식립될 수 있도록 깊이 조절이 용이하다,

이를 위해 IT-Ⅲ active는 디자인 부분을 기존제품의 Taper한 형상서 Straight한 형상으로 변경하여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게 개선되었고, 이를 통해 내부 구조 두께가 증가되는 이점도 얻었다.

Platform 종류도 Regular Neck(이하 RN)과 Wide Neck(이하 WN) 두 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각각 RN은 ø4.8, WN은 ø6.5이며, 두 플랫폼은 서로 보철물이 호환이 되지 않는다.

네오바이오텍이 판매중인 SCRP Abutment를 적용하면 IT-Ⅲ active의 장점은 배가가 된다. 특히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경우 같은 Internal type인 Submerged type과 달리 Bone Level 상방에서 보철물의 탈부착이 이루어져, Submerged type에 비해 보철물의 탈부착이 수월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제품에 대해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IT-Ⅲ 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케이스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며 “누구나 정밀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져, 임플란트 시술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