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모터, 5배 증속 핸드피스 기본 장착 … EMS 스케일러, 구강카메라 SNAP도 탑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유니트체어 K3 Power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K3 Power는 핸드피스, 전기모터, 스케일러 등 치료할 때 꼭 필요한 제품들이 글로벌 유명브랜드 주력제품군으로 기본 장착되었다.

또한 일반적으로 2개씩 장착하던 High Speed Handpiece를 1개로 줄이는 대신 토크 값이 강한 전기모터와 5배속 Friction Grip Handpiece로 대체해, 절삭조절이 쉽고 정밀한 마진형성에 적합하다. 

Scaler 역시 명품으로 불리는 EMS社 S5와 S5L을 탑재했다. 오스템은 지난 2015년 9월부터 EMS社와 협력을 통해 오리지널 모델과 동일한 EMS 스케일러를 OEM 방식으로 제조해왔다.

K3 Power에는 파워와 내구성 등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EMS S5와 S5L을 공급하고 있다.

여기에 구강카메라 SNAP을 장착해 진료의 편의성을 더 높였다. SNAP은 오스템에서 오랜기간 연구개발한 제품으로서 고품질 영상은 기본이고, 보험청구프로그램 하나로 및 두번에가 완벽하게 호환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또 "모든 구성은 고객이 원하는대로 추가나 제외가 가능한 맞춤형으로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3 Power 관련 내용은 오스템(070-4394-9979)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