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Up Impression 정확성과 Transfer 인상채득 편리성 결합
바이트 트레이 사용할 경우 바이트 채득과 인상채득 동시에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판매하고 있는 ‘PickCap Impression Kit’가 지속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PickUp Impression의 정확성과 Transfer 인상채득의 편리성을 결합했다.

PickCap Impression Kit는 Internal Submerged Type의 IS System에 이어 External Type의 EB System, Internal Non-submerged Type의 IT System까지 적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이 확대되었다.

IS Type은 직경 Ø3.5~Ø9.0 · Cuff 2mm~10mm, EB Type은 직경 Ø4.8~Ø6.0 · Cuff 2.5mm, IT Type은 Ø5.6, Ø7.3 · Cuff 3mm, 5mm로 직경 및 길이별 구성이 다양하여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PickCap coping 길이가 짧아 임플란트 식립 각도가 평행이 아니어도 인상채득이 가능하다. 또한 스탁트레이를 이용한 정밀 인상채득도 용이해 편리하게 임플란트 인상채득을 할 수 있다.

PickCap Impression Kit 사용방법은 구강내 식립된 픽스처에 PickCap Impression을 부착한 후, 바이트 인상채득을 진행한다. 이후 Impression Coping에 PickCap Impression Cap의 방향을 확인하고 위치를 잡아 장착하면 된다.

다음으로 PickCap Impression Cap이 장착된 상태에서 인상을 채득한다. 이때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할 경우 바이트 채득과 인상채득 동시 작업이 가능하다.

채득 후 분리된 Impression Coping에 아날로그를 결합하고, 인상재 위에 재위치 시킨 후 인상재를 이용해 캡 모델을 제작하면 된다.

PickCap Impression Kit는 전용 알루미늄 케이스에 구성품이 각각 포함되어 있어, 고압증기멸균이 가능하여 감염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라인업이 확대되면서 단품으로 구매한 뒤 구성품 보관이 어려웠던 점을 신제품 ‘Neo PickCap Impression Mini Kit Tray’를 출시하여 보완하였다”며 “Mini Kit Tray도 단품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