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50명, 치과계 종사자 누구나 참여 가능 … ‘덴올TV’ 연말 개국 특집으로 방송 예정

경기도치과의사회와 오스템임플란트가 GAMEX 행사기간인 오는 31일 공동으로 ‘치과골든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치과골든벨 행사는 치과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려고 기획됐다. 특히 치과전문 인터넷 방송인 ‘오스템 덴올TV’ 개국도 영향을 미쳤다. 올해 말 개국 예정인 덴올TV는 행사 진행은 물론이고, 사전 제작과정을 거쳐 연말 개국 특집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치과골든벨 행사에는 치과계 종사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출제 문제들은 어렵지 않다. 주최 측은 평소 알고 있으면 좋은 치과상식과 재미있는 일반상식 위주로 출제된다고 밝혔다. 또 행사서는 단순 문제풀이 외에도 참가자들의 장기자랑, 응원전에 대한 경품추첨도 준비되었다.

참가자 중 골든벨을 울리는 최종 우승자에게는 스타일러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최후의 1인과 2등 수상자에겐 각각 스마트TV, 공기청정기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이와 별도로 참가자 전원에겐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치과골든벨 참여인원은 선착순 150명으로 제한했다.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 참가신청은 인터넷이나 모바일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이나 참가문의는 오스템 덴올TV(070-4626-077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