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9월 7일-부산 10월 19일 강의 펼쳐져 … 선착순 30명 등록 제한으로 강의 집중도 높여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7일과 10월 19일 광주-부산서 하반기 투명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주제로 펼쳐지는 세미나는 그동안 매회 조기마감 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이에 따라 지역 세미나에 대한 요청이 많아, 올 하반기 광주와 부산 세미나가 마련되었다.

DICAON 4D 세미나는 제목처럼 복잡하고 까다로운 투명교정 술식을 알기 쉽게 풀어내고, 투명교정을 쉽게 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실전형 연수회다. 연자로는 DICAO(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의 차현인 원장이 나선다.

이번 세미나는 투명교정의 기초와 응용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기초강의서는 ▲투명교정의 기본 개념과 테마 ▲치과교정의 재료 ▲셋업 성공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과교정 ▲치아 이동 및 이동축 설정 ▲생체역학 및 단계별 결정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반면 응용강의서는 ▲구제학 ▲레이어의 혁신 ▲I.P.R ▲부착설계 ▲환자상담 시뮬레이션 ▲작업파일 공동작업 등 실전적이고 임상적인 내용 위주로 강의가 진행된다.

세미나 등록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으로 국한시켰다. 매회 추가등록 요청이 많았으나 시연이나 개별상담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참여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광주 세미나는 9월 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열리고, 부산 세미나는 10월 19일 부산치과의사신협서 펼쳐진다.

DICAO는 찾아가는 투명교정 세미나 정기코스 수강이 어려운 치과나 치과기공소를 위해 소그룹 방문 교육도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덴티스는 DICAON 4D의 기술력과 DICAO 연구능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AI기반 투명교정치료 플랫폼 개발과제 주관사로 선정되었다. 현재 플랫폼 개발이 한창 진행중에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