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9월 29일 단 3시간 투자로 매출상승 견인 … 13년차 치과위생사 총괄실장이 영업비밀 풀어

동네치과 매출 상승을 위해서 실장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전제에 동의하는 치과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한 세미나가 준비되고 있다.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오는 29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치과매출 올린 특별한 실장의 노하우’ 주제로 치과 수익상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어 비교적 짧다. 참가대상은 현재 치과서 근무하는 실장과 팀장, 직원은 누구라도 참석이 가능하다. 치과원장도 직접 세미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연아 총괄실장>

강의는 이연아 총괄실장(이오스치과)이 맡는다. 이 실장은 현재 치과에 근무 중인 베테랑 실장이다. 13년차 치과위생사로 자신이 직접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치과의 목표 수익을 올리는 과정에 대해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서 이연아 강사는 치과의 적정수준의 매출과 모니터링을 통한 문제점 확인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세미나 참가자들이 근무하는 치과의 문제점을 구체적으로 짚어준다.

또한 각각의 치과서 매출 상승 기준에 필요한 ▲내부고객 관리 ▲상담동의율 끌어올리기 ▲매출분석에 필요한 자료 만들기 ▲효과적인 매출 분석방법 ▲혼자 할 수 있는 소소한 마케팅 등의 내용을 조목조목 다룬다.

세미나를 기획한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최근 치과 경영난 해소 관련 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동네치과의 살림을 책임지는 실장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판단, ‘매출 올리는 실장의 특별한 노하우’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 등록은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채널서 ‘브레인스펙’을 친구 추가 후 신청하면 된다. 이외에 자세한 내용이나 등록은 전화(010-3618-20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