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서 특별 상품권 구매하면 ‘적립금+백화점 상품권+고급 안마기+고급 쇼핑백 증정’
전시부스 방문시 교정재료 샘플링세트 … 기존 올소마트 회원에겐 사은 선물세트 제공

치과 교정재료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올소마트’가 10월 초 서울 코엑스서 열리는 교정학회 학술대회(2~4일, 부스번호 B11) 기간 동안 풍성한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교정학회 특별상품권(50만원/ 100만원/ 300만원)을 현장 구매하는 치과의사는 VIP회원으로 등록되며 이 경우 적립금은 물론 신세계백화점상품권과 교정재료(아래 중 택1), 30만원 상당의 고급 안마기, 고급 쇼핑백을 증정한다.

교정학회 특별상품권 현장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두 번째론 교정재료 샘플링 증정 이벤트다. 올소마트 전시부스 방문 후 방명록을 작성하면 치과당 1세트씩 샘플링세트가 주어진다.

샘플링세트는 ⓵ O.T 와이어 2팩 ⓶ US TUBE 6, 7번 ⓷ attachment 6종 ⓸ 소모품 4종(칫솔 1개, 실리콘 왁스 낱개 1개, 일반왁스 낱개 1개, 엘라스틱 1봉)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은품은 선택이 아니라 4가지 모두를 제공한다.

세 번째 혜택은 기존 올소마트 회원 방문시(올해 구매구객 대상) 특별 사은세트를 증정한다. 사은세트는 신규회원 등록이나 현장 구매시 제공된다.

특별 사은세트 구성품은 칫솔꽂이, 메모꽂이, 고급거울, 핸드폰 홀더, 올소던트 키트(환자용), 3M 문구 3종(수정테이프, 투명테이프, 포스트잇) 등이 담겨져 있다.

네 번째 이벤트는 카카오 친구 플러스 현장서 신규가입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핸드폰 걸이 카카오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처럼 교정학회 학술대회서 올소마트 전시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겐 다양한 행사와 증정품이 쏟아진다.

한편 올소마트는 매년 9월 진행하는 Great Ortho Week(교정재료 최대할인 행사)가 9월 27일 시작되어, 교정학회 학술대회 이후까지 이어지며 10월 9일 종료된다고 밝혔다.

주요 행사 컨셉으론 O.T 전품목 10% 할인, 1+1 행사 등이 펼쳐지고, 행사기간 모든 제품이 Great 가격으로 공급되어 혜택이 배가된다.

올소마트 김기수 대표는 “올소마트는 국내 유일의 교정재료 전문쇼핑몰로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치과 교정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10월 초 열리는 교정학회 학술대회서도 다양한 행사와 사은품 증정으로 전시부스 방문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며 치과의사들의 부스방문을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