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Mill 4x, Trios3 등 데모 시연에 인파 몰려 … 구강카메라 SNAP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펼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9~10일 부산서 개최된 YESDEX에서 제품군별 전문 Zone을 운영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 중 디지털 덴티스트리 Zone이 가장 주목받았는데, OneMill 4x와 Trios 3 데모 시연에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 참가자는 "지금까지 많은 디지털 장비들을 접해봤지만 무늬만 '디지털 덴티스트리'인 경우가 허다했는데, Trios 3와 OneMill 4x를 통해 확실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할 것 같다"고 시연후기를 남겼다.

코잔의 하이브리드 덴처 MAGIC-4와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에도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밖에도 오스템의 인기 아이템들이 폭넓게 전시되면서 참가자들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전시기간 동안 오스템은 대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1등 당첨자에겐 오스템 구강카메라 SNAP가 제공됐다. 2, 3등 당첨자들에게도 칫솔과 치약 선물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이 돌아갔다.

한편 YESDEX 2019 주최측이 운영한 YESmall에서 오스템은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큰 인기를 얻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