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케어, 베어링 교체비용으로 카트리지 교환 … 무상 A/S 6개월-최고급 라텍스글러브 제공

핸드피스 전문 수리업체 ‘핸드피스케어’가 핸드피스 수리비용 가격파괴를 선언했다. 이 같은 선언은 치과용 핸드피스 고장으로 고민하는 개원의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희소식이다.

이 업체가 내놓은 조건은 매력적이다. 핸드피스케어는 ▲택배비 무료 ▲할인 수리 상품권 제공 ▲최고급 라텍스 글러브 제공 ▲무상 6개월 A/S 제공 등 파격적인 4가지 조건을 내걸었다.  

핸드피스는 오래 사용했거나 제때 점검해주지 않으면 내부에 이물질이 끼기 쉽다. 이로 인해 내부 부품이 손상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또한 특별한 문제가 없어도 회전이 느려지거나 뻑뻑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다. 이는 핸드피스 내부가 이미 망가져 폐기 수순을 밟고 있다는 증거다.

따라서 동네치과 입장에선 망가지거나 오래된 핸드피스를 무료로 점검해 주고, 부담 없는 수리비용에 깔끔하게 고쳐주는 핸드피스케어 역할이 반가울 수 밖에 없다.

특이 이 업체는 △삭제가 제대로 안돼요 △버가 자꾸만 빠지네요 △요즘 부쩍 소음이 심해요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점검해 주겠다고 밝혔다.

많은 핸드피스 수리업체들이 카트리지 말고 베어링만 교체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 경우 원하는 수준의 수리품질이 나오지 않는다. 그렇다고 중국산 저가 핸드피스를 대체품으로 구매하는 경우는 배(제품가)보다 배꼽(수리비용)이 더 크다.

특히 베어링만 교체한 경우는 호환이 잘 안 되거나 금방 다시 고장 나는 사례가 많다. 또한 문제없이 돌아간다고 해도 핸드피스에 가해지는 부하가 크고, 냉각성능과 저소음대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반면 핸드피스케어는 파격적인 카트리지 교체비용으로 이 같은 문제를 해결했다. 베어링 교체비용으로 전체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도록 가격을 낮추었다. 그러면서도 수리품질 또한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핸드피스케어는 카트리지와 베어링 교체를 선택할 수 있고, 세계 최고수준인 독일 Mynoic 베어링만 사용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업계 최장인 6개월 보증기간을 내걸었다. 이 기간 안에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다시 수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그만큼 수리품질에 자신있다는 의미다.

수리가능한 제품으로는 고속 핸드피스(NSK/KAVO/W&H/SRONA)와 저속 핸드피스(콘트라앵글/스트레이트) 모두 가능하다.

치과용 핸드피스 수리나 자세한 사항은 핸드피스케어(02-6677-133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