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력한 파워, 시술 안정성 'Up' … 4.3인치 넓고 선명한 화면으로 직관성 높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중인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가 소형화와 경량화를 통해 시술 피로도를 낮췄다는 점에서 임상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반면 엔진 파워는 강력해 EXPERTsurg의 최대 토크값은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된다.

Intelligent 모터 컨트롤은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 회전시에도 토크값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이 더해져 모터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 필요없이 한 번의 조작만으로 처음 설정한 토크값을 보정해준다.

따라서 70N/cm 이하로 구현되는 기존 제품들 대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EXPERTsurg의 넓고 선명한 4.3인치 컬러화면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다.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시인성을 극대화시켜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하며, 임플란트 시술 각 과정을 4~10단계의 시각적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부속품들을 사용해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킴으로써 고장률을 대폭 낮춰 진료 공백을 최소화했다.

이밖에 EXPERTsurg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070-4394-53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