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는 작년부터 덴티스 스마일송을 활용한 이색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김치치즈덴티스’ 음절에 단순하고 중독적인 리듬으로 제작된 ‘스마일송’과 이색적인 컨셉으로 풀어낸 광고카피로 온라인상에서 이미 2백만뷰를 넘기며 화제를 모아왔다.

덴티스가 이번엔 전국민 누구나 쉽게 따라 하고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 공모전을 준비한다.

덴티스 스마일송(CM)을 배경음악으로 직접 제작한 영상을 Youtube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는 형식이다.

미소찾기 캠페인의 일환이기도 한 이번 빅이벤트는 2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팀에게는 50만원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마일 보틀이 주어진다. 공모전 결과는 4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구독자 119만명을 보유한 ‘박막례 할머니’도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참가 에피소드 영상을 업로드하며, 일주일여 만에 30만뷰에 600여 댓글을 기록했다.

덴티스 공모전 관계자는 “공모전에 참가하는 사람과 영상을 보는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미소지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제작영상의 퀄리티 보다는 다양한 아이디어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이면 모두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