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컴팩트한 LED 무영등 출시로 각광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수 방송 노출
LCD 터치스크린 패널로 조작 간편 … WiFi로 원격제어, 공간제약 없이 다양한 옵션 설치 가능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2월 출시한 ‘Luvis S300’이 개원가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Luvis 베스트셀러 모델이었던 소형 LED 수술등 Luvis S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소형 수술등의 세련된 디자인과 LED 무영등이 갖는 무영효과를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덴티스는 S300 출시로 기존 무영등이 갖고 있던 가격과 크기에 대한 부담감에서 탈피했다. 기존 소형 LED 수술등과 중대형 LED 무영등의 중간 가격대 형성으로 기능성, 경제성, 심미성을 모두 겸비했다는 평가다.

이번 S300은 하나의 제품으로 치과와 메디컬 모드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멀티플 옵션을 기본 탑재했다. 병원환경에 따라 Dental Mode(치과진료등 모드), Examination Mode(검사등 모드), Surgical Mode(수술등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LCD 터치스크린 패널로 쉽고 간단하게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고, 스마트기기 활용으로  WiFi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또 41×42cm의 컴팩트한 헤드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유니트체어, 모바일, 실링 등 다양한 옵션으로 설치할 수 있다.

최대 130,000Lux 조도 설정이 되고, 3,800~4,800K 3단계 색온도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Ra 96의 뛰어난 연색성 겸비와 조사패턴(15~25cm) 설정, 42개의 LED가 구현하는 무영효과는 S300의 가장 큰 매력이다.

이와함께 앞서 출시된 ‘Luvis M/L400’은 프리미엄 LED 무영등 모델로 최고급 사양의 전문수술실 구현에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Luvis가 가지는 모든 최상의 조명사양 외에도 뛰어난 무영효과, 수술실 내 교차감염까지 고려했다. 여기에 세계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굿디자인상을 동시에 수상할 만큼 디자인이 세련됐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으로 Luvis는 각종 전문 의학드라마와 영화 등서 노출되기도 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서도 Luvis 제품을 다수 접할 수 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는 전화(1899-2804) 또는 홈페이지(www.luvis.co.kr)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