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부터 총 8회에 걸쳐 강남AIC 연수센터서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9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강남 AIC 연수센터서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허인식 원장>

주제는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과 Siuns Lift & Graft에 대한 이론'이다.

허인식 원장(허인식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주요 커리큘럼은 △Sinus Surgery, △GBR 실습, △Soft & Hard Tissue등으로 구성됐으며,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습도 포함되었다.

따라서 참가자들은 CAS KIT를 이용한 실습 모델 및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실습, 돼지 턱뼈를 이용한 GBR실습 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의 마지막 날엔 Live Surgery를 통해 고난이도 케이스를 직접 시술해 볼 수도 있다.

허인식 원장은 "참가자들이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을 직접 해봄으로써 실제 임상능력이 향상되길 바란다"며 "오랜 기간 임상의로 활동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9월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URL: https://forms.gle/i4Rfq9EP3FmEbgcB7)나 전화(070-4626-0778)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