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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 Korea의 SIDEX 부스는 흥미로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새롭게 론칭되는 신제품을 확인하려는 관람객들의 발걸음으로 전시 기간 내내 북적거렸다. 가장 관심을 모았던 것은 GC의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정가대비 2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랜덤으로 넣어두고, 그 상자를 한 개에 10만원에 판매하는 럭키백 이벤트였다. 4회에 걸쳐 총 200개의 럭키백이 선착
현장
조미희
2013.05.09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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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SIDEX에서도 신원덴탈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프로모션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최근 불어온 오버덴처 붐의 중심이라고 할만한 Magden을 직접 체험해 보는 현장 핸즈온에 많은 치과의사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 핸즈온과 더불어 진행된 1:1 밀착 상담도 관심 속에 진행됐다. Magden과 함께 Magfit, S-Magfit 등은 모두 SIDEX를
현장
조미희
2013.05.09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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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지난 3~5일에 걸쳐 진행된 SIDEX 2013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아쿠아픽 신제품 론칭행사를 비롯해 VALO 무료체험신청 이벤트를 펼친 것. 한때 많은 치과의사들이 몰리며 부스가 마비되기도 했다. 이번 더존월드 부스에서는 치과업계 최초 치협에서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된 신형 아쿠아픽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그 결과는 그야말로 대박
현장
남유리
2013.05.09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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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국내 치과계 시장을 뒤흔들 신제품 다섯 가지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오스템은 SIDEX 첫 날 기자간담회를 통해 론칭한 신제품 소개의 자리를 가졌다. 오스템이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Esset kit, K3(unit chair), B-Oss(이종골), Suflex(인상재), 디지털 치아 치료를 위한 Osstem smart
현장
임진호
2013.05.09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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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SIDEX 2013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See Megagen! Touch Megagen! Feel Megagen!’의 3가지 운영 컨셉이 참가자들에게 그대로 통했다. 메가젠 부스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준 전시 부스와 Eureka R2 Project 완성의 개념을 게이트 형태로 구현된 &lsquo
현장
임진호
2013.05.09 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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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엔엘바이오테크가 시덱스에서 개최한 ‘Ni-Ti File Contest’가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했다. 파일 사용에 일가견이 있는 치과의사는 진검승부를 펼쳤다. 또한 그들의 술식을 구경하려는 인파들로 장관을 이뤘다.이날 컨테스트는 BLX 사용 경험자(당일 핸즈온 참여자를 포함)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내용은 제공된 2개의 #25.06파일
현장
남유리
2013.05.09 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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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마취시스템 SmartJect를 선보이며 아프지 않은 치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필덴트가 시덱스서 운영한 이색 체험관이 전시기간 내내 성황을 이뤘다. 130명이 넘는 많은 치과의사들이 부스를 찾아 직접 무통마취시스템 SmartJect를 체험했다. 그 효과에 대한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전시기간 동안 진행한 SmartJect 할인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뜨거
현장
박준응
2013.05.09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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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이 SIDEX 2013 전시회에서 차세대를 책임질 신제품들을 대거 론칭하며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올렸다. 이번 전시회에서 V.I.P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체어 Taurus G2i, SIS 임플란트 시스템 Luna, Sola, Stella 전 라인업, 모바일 전자차트 i-pro note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들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기대이상의
현장
조미희
2013.05.09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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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다로운 공정·검사 끝나야 진짜 ‘IMPLANT M’ 지난해 출시된 ‘SHINHUNG IMPLANT M’이 1년만에 10만개 판매 및 신규시장 1위를 달성했다는 기사가 얼마 전 치과계 전문지 지면을 장식했다. ‘SHINHUNG IMPLANT M’이야 국내를 대표하는 치과업체인 신흥
현장
안성욱
2010.02.18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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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 전문회사인 푸르고 티슈뱅크가 흡수성 멤브레인 Ossix Plus의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 푸르고는 21일 방한한 오식스 플러스 제조사인 오라파마 Ressell Secter 사장과 함께 서울치대와 연세치대 등 치주 임플란트 전문가들을 찾아 제품을 설명한데 이어 22일에는 남산 하얏트 호텔로 전문지 기자들을 불러 제품 론칭과 관련한 간담
현장
정태식 기자
2009.07.26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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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출시될 제품의 이름과 BI를 만들어주세요!’ 코웰메디가 지난달 인터넷을 통해 진행한 신제품 네이밍 및 BI 공모전의 제목이다. 대상은 코웰의 야심작 rhBMP 골이식재. 인터넷 이벤트답게 치과제품, 그 가운데서도 바이오 제품이라 쓰임새조차 생소할 터임에도 생각보다 많은 일반인들이 공모전에 참여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품명으로
현장
정태식 기자
2009.04.17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