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9월 21-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서 열린 'Osstem Meeting 2019 MALAYSIA'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알려왔다.

또 'KNOWLEDGE FEAST OF DENTAL IMPLANT'를 주제로 약 350여명의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이번 오스템미팅은 강연 5회, 라이브서저리 1회 등 총 6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특히 말레이시아 유명 연자인 Lee Soon Boon, Ben C. Ng, David Ngeow가 강연을 맡아 주목받았다. 아울러 이대희 원장(이대희서울치과)과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의 강의에도 현지 치의들의 관심이 쏠렸다.

한편 오스템미팅의 하이라이트 '라이브서저리'는 김용진 원장의 집도와 함께 한국에서도 생중계됐다.

김 원장은 좌우, 후방부위의 상악동거상술이 필요한 상악 무치악 환자에게 원가이드 시스템을 활용해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GBR을 시술하는 디지털가이드 수술을 선보였다.

아울러 이날 심포지엄 후 진행된 핸즈온에서 이대희 원장과 김세웅 원장은 오스템 제품과 실습 교보재를 활용해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를 전달했다.

행사장 외부에선 오스템의 다양한 제품군들이 전시되며 참석자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오스템 김범수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오는 2021년까지 말레이시아 시장 1위를 목표로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