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Kenji FUSHIMA 교수 초청 강연 … 학회 가입 후 참가 신청하면 등록비 할인혜택

대한양악수술학회(회장 전주홍)가 오는 11월 30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강의실서 해외연자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해외연자 초청강연회는 일본의 Kanagawa치과대학 교정과 Kenji FUSHIMA 교수가 연자로 나선다.

<Kenji FUSHIMA 교수>

Kenji FUSHIMA 교수는 ‘What did the 3D surgical simulation let me think about?’ 주제로 2시간 동안 열강을 펼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참가자들로부터 질문을 받고, 연자가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양악수술학회 관계자는 “이번 해외연자 초청강연회는 Kenji FUSHIMA 교수를 연자로 모시고 삼차원 턱교정수술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특히 치과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사들이 수강하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한양악수술학회 해외연자 초청강연회 사전등록은 11월 27일까지다. 사전등록 기간 내에 신청을 마치면 등록비 1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구체적인 등록비는 다음과 같다.

한편 대한양악수술학회는 턱교정수술에 대한 임상과 학술연구 활성화를 위해 치과교정과-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사들이 주축으로 설립한 학회다. 학술활동 뿐만 아니라 턱교정수술에 대한 대국민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양악수술학회 학술행사는 학회 가입 후 등록하면 등록비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학회 가입(정회원/준회원)은 수시로 할 수 있다. 학회 가입이나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www.kogs.or.kr)서 확인이 가능하다.

등록비 입금시 등록자 이름과 면허번호를 기재하고 이메일이나 문자로 이름/면허번호/입금일/금액/전화번호를 보내주면 된다.

이밖에 양악수술학회 추계 학술집담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등록은 학회 김홍준 총무기획이사 전화(010-4561-0153) 또는 이메일(kaoos.sec@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내용은 학회 홈페이지(www.kogs.or.kr)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