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23일 2회에 걸쳐 온라인 라이브로 세미나 개최
‘데스크업무 날개 달자’ 주제로 진행 … 매출상승 팁 공유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22일 오후 7시, 23일 오전 10시 총 2회에 걸쳐 동네치과 데스크업무 노하우를 공개한다.

‘치과, 데스크업무 날개를 달자’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세미나는 비대면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같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은 코로나19로 인한 감염위험을 줄이기 위한 조처다.

이번 브레인스팩 온라인 강좌는 상반기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동네치과의 매출 상승 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민정 강사>

온라인 세미나는 ‘줌(ZOOM)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김민정 실장(연세하이디치과)이 강사로 나선다. 김 실장은 세미나 자리에서 치과수익을 높이고, 고객관리를 효율적으로 담당하는 데스크업무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세미나 소주제로는 ▲차별화된 접수 프로토콜 ▲키오스크 활용 ▲동의율 높이는 감성상담 ▲철저한 예약관리 프로세스 ▲매출상승 위한 고객관리법 ▲각종 채널을 통한 비대면 응대방법 등 접점에 따른 고객 응대법이 소개된다.

또한 데스크 업무의 분류와 수행, 병원서류 이해, 서류 발급 방법 등 치과 데스크 담당직원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업무처리 능력 향상법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동네치과 수익을 높이며 고객관리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경영 팁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브레인스펙 온라인 세미나는 치과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브레인스펙)으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수강생 오픈채팅방을 통해 세미나 시작 전 줌(ZOOM) 링크가 전송된다.

한편 수강생 모두에게는 강의교안 PDF가 제공된다. 수강료는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