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월 10% 인상된 회비 부과 예정 … 집행부 “회비 조기납부 할인이벤트 계획”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가 지난 26일 경치회관 5층 대강당서 제71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안윤표 회장과 임원진 등 회원 50여명이 참가했다. 또 경치 전성원 회장과 김영훈 부회장, 경기치과의사신협 박인규 이사장, 조정철 전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장, 전임회장단 등도 함께 했다.

구강보건 향상에 기여한 회원과 유관기관 관계자 대상 시상식서는 △공로회원 표창 박흥식, 유경희, 김정국 회원 △감사패 표창 권명희 장안구보건소장, 조정철 전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장, 고휘목 경치 사무국장 △우수동문회 표창 전북대, 전남대 동문회가 수상했다.

이어 장학증서 표창에는 수원과학대 치위생과 천선향, 매향여자정보고 보건간호과 기예강, 이경서 학생이 선정되어 장학금이 지급됐다.

시상식 후에는 제36대 회장으로 취임한 민봉기 신임회장 취임사와 신구임원 교체식이 진행됐다.

민봉기 신임회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드는 예산으로 고민이 많지만 내실을 다지며 안정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2부 정기총회서는 2023년도 주요 추진사업과 전반적인 회무·회계 등을 점검했다. ▲제1호 의안 2023 회계연도 회무보고 및 결산 승인의 건 ▲제2호 의안 2023 회계연도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제3호 의안 회비 결손처리의 건 ▲제4호 의안 2024 회계연도 연회비 인상의 건 ▲제5호 의안 2024 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결정의 건 ▲제6호 의안 제36대 감사 선출의 건 ▲제7호 의안 대의원 선출의 건 ▲제8호 의안 경기도치과의사회 정기대의원총회 상정안건으로 모두 원안대로 통과됐다.

이와 함께 2024 회계연도 연회비 인상의 건도 승인되어 오는 3월부터 10% 인상된 회비가 부과된다. 

그러나 집행부는 차기 이사회서 ‘회비 조기납부 할인이벤트’를 기획하여, 상반기 중 회비납부 회원에겐 기존 회비 정도로 납부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지부 대의원총회 상정 안건으로는 △불법의료광고 척결을 위한 지부 신고 프로세스 구축의 건 △회원 치과 내 의료사고 발생 시 빠른 대응이 가능한 의료기관 선정의 건이 등이 올라와 모두 가결됐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