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뱃지와 격려금 전달 … 다음 지부방문은 영남지역 예정

조선대치과대학동창회(회장 최치원)가 지난 9일 제주지부 방문행사를 진행했다.

제주지부동문회(회장 강승우) 초청으로 진행된 이날 방문행사에는 최치원 회장과 국중기 부회장, 오광주 심리상담위원장 등 동창회 임원 9명이 참석하였다. 더불어 제주지부 동문들에게 조선치대 개교 50주년 행사준비 등을 설명하고 동문들을 격려하였다.

최치원 동창회장이 개교 50주년 행사를 설명하며 제주지부 동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최치원 동창회장이 개교 50주년 행사를 설명하며 제주지부 동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 자리서 최치원 동창회장은 “올해 2월 개설한 카카오채널에 짧은 기간에도 900여명의 동문들이 참여해주었다”며 “동창회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3,600여명의 동문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며 제주지부 동문들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이번 제주지부 방문행사 참석자들은 오는 10월 13일 서울 SC컨벤션센터서 개최되는 ‘조선치대 개교 50주년기념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성공 개최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협조를 다짐했다.

제주지부 강승우 회장은 “지난 코로나 시국에 소원했던 동문모임이 재개되어 기쁘고, 동창회 임원진이 제주지부를 방문해 줘 감사하다”며 “제주지부는 모교와 동창회서 진행하는 모든 사업과 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지부방문 행사서 동창회는 제주지부에 모교 뱃지와 격려금을 전달하였다. 또 조선치대동창회는 다음 지부 방문행사를 영남지역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