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대 한정 소비자가 대비 33% 할인 … RFA 측정방식으로 ‘완벽한 측정 구현‘
실시간 시청만 해도 커피쿠폰 증정 … 오전 9~10시, 오후 1~2시 두 차례 방송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임플란트 Beacon 론칭 5주년 기념으로 오는 26일 고객감사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3월 26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특집방송은 200대 한정 물량만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서 선보이는 ‘OSSTELL Beacon’은 2019년 10월 국내 출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정확도가 뛰어나면서도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로, 임상의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배경으로 자기공명주파수(RFA) 측정방식을 통한 최고수준의 정확도를 꼽을 수 있다.

RFA는 임플란트 체결 스마트팩에 자기를 보내 얻은 공명 진동을 이용하여 측정값을 얻는 방식이다. 임플란트와 치조골에 물리적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안전하고 정확하게 고정도를 측정할 수 있다.

실제로 RFA 방식으로 측정한 임플란트 고정도는 ISQ(Implant Stability Quotient) 수치로 제공되어, 임플란트 즉시 식립 시 최적의 보철물 로딩 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실패 확률이 높은 임플란트의 조기 발견에도 효과적이다.

제품 무게 또한 70g에 불과하여 핸들링이 용이하고 술자의 손목 피로도를 줄여준다. 무선 펜타입 디자인을 적용해 구강 내 접근성도 우수하다. 측정 후 빨강(낮음), 노랑(보통), 초록(높음) 등 3가지 LED 색상을 통해 골융합 상태를 표시하여 임플란트의 결합력을 임상의가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선 OSSTELL Beacon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판매한다. 방송일 주문 고객에겐 소비자가 300만원인 Beacon을 33% 할인된 199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상당의 스마트팩 20개와 13만원 상당의 스마트팩 마운트 3개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치과 임상의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특가프로모션에도 오스템의 임플란트, 재료패키지 결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덴올 라이브쇼 시청 고객대상 이벤트도 펼쳐진다. 방송 당일 9시와 13시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커피쿠폰을 받을 수 있다. 커피 쿠폰은 300명 대상 추첨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방송 후 덴올TV 고객게시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sstell Beacon 특집방송은 오는 26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예약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