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마곡 오스템 연수센터서 개최 … 전서희 총괄실장 연자로 나서 강연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4월 13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서 ‘투명교정 스탭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투명교정에 관심 있는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연자는 전서희 총괄실장(일산기쁜하루치과)이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환자응대에 최적화 인력으로 성장' 주제로 강의한다.

연자는 이번 세미나서 △투명교정 및 Magic Align의 이해 △투명교정 인상채득 및 Attachment의 이해 △Attachment 부착(Hands-on) △투명교정 환자 응대 및 Q&A 등 포괄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강생 대상으로 개인별 1인당 1엔진, 1키트, 1모델을 제공하여 이론 강의 후 바로 실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Attachmnet 부착 실습을 통해 진료 시 술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환자 니즈까지 파악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 TRIOS 5 구강스캐너도 배치하여 디지털 치과 작업의 편리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투명교정 스탭세미나는 투명교정에 관심이 있는 치과 스탭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다만 20명 선착순으로 등록접수를 마감하고, 세미나 수료 후 수료증도 제공된다. 아울러 수강 신청 선착순 10명에게는 커피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