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Guide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 … 연 15만개 판매
‘OneGuide 200', 'OneGuide 500' 할인패키지 구성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4월 2일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가이드 시스템인 OneGuide 특집편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서 OneGuide 최초로 역대급 혜택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OneGuide는 국내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가이드 시스템 중 하나로, 연간 15만개 이상의 임플란트가 OneGuide를 통해 식립되고 있다. OneGuide 사용치과도 이미 3,500개를 넘어섰다. 이에 덴올 라이브쇼는 OneGuide를 선호하는 치과의사들의 수요를 확인하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실제로 OneGuide는 오스템의 초간단 122 술식을 채택하여 드릴링 3번으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수술 시간을 단축시킨다.

무엇보다 모든 드릴링서 가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임상가들이 계획한 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특히 악간이 좁아 임상가들이 어려워하는 7번 치아 임플란트 시술도 OneGuide의 사이드 오픈과 숏드릴을 이용해 비교적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다.

오는 4월 2일 OneGuide 특집 덴올 라이브쇼서는 총 2가지 패키지를 구성하였다. 먼저 ‘OneGuide 200 패키지’는 200만원 안에서 가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또 필요 시 OneGuide KIT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다음으로 'OneGuide 500 패키지'는 500만원 안에서 가이드를 추가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동일하게 OneGuide KIT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상악동 수술용 OneCAS KIT도 추가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어, 2종의 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500 패키지' 구매고객에겐 지난해 출시되어 치과계 베스트셀러로 꼽힌 도서 '원가이드 시스템'도 증정한다. 12만원 상당의 해당도서에는 OneGuide 시스템의 제작부터 수술까지 모든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환자 상담 동의율을 높여주는 30만원 상당의 원가이드 상담 보형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남기면 방송 후 담당 직원에게 자세한 혜택과 내용을 듣고 구입하면 된다.

4월 2일 방송 예정인 OneGuide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방송 당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송 당일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쿠폰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